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트롯" 결승전 결방 (녹화취소) 코로나19 때문..

사진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코로나19"로 진행에 어려움을 격고 있다. 24일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결방(녹화 취소) 가 되었다. 정부의 위험 최고단계인 심각단계로 격상되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추가 확진자 발생, 2차 감염 우려로 인해서 미스터트롯 결승전 결방(녹화 취소)를 결정 한 것 같아 보인다. 지금도 코로나19 사태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만큼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행사임을 감안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서 미스터트롯 결승전 결방(녹화 취소) 결정을 내렸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앞으로 상황을 지켜보며 미스터트롯 결승전 녹화를 진행할 것" 이라고 하네요. 미스터트롯 결승전 결방(녹화 취소)로 인해서 결승전이 미뤄진건 아쉽지만 지금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는 것이 우선 인 것 같다. 모두들 손을 자주 씻고 마스크를 착용해서 감염에 유의 하세요~!!

코로나19 바이러스
사진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은 최근에 시청률이 30%를 돌파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심지어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 100곡 중에 절반 이상이 "미스터트롯" 관련 음원일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미스트롯" 때부터 팬이였던 나에게는 너무 재미있고 당연히 좋아할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이 "미스터트롯"이다. "미스트롯" 방영할때 그 당시에도 남자버전도 나오면 재미있겠다라고 말했던게 생각 난다. 그게 바로 "미스터트롯"이다. "미스터트롯"은 준결승전 녹화를 마치고, 최후의 승자를 가리기위한 결승전만 남겨놓은 상황이였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서 결승전 결방(녹화 취소)가 됬다. 원래 "미스터트롯"은 24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스튜디오에서 방청객 약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 였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결승전 결방(녹화 취소)를 결정했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방송 중단을 하지는 않을 것 같다. 아직 녹화 여유분이 있어서 이번주 방송은 예정대로 방영한다고 한다. 요즘 밖에도 못나가는데 좋아하는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은 볼수 있어서 다행이다.

사진출처 TV조선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에도 변화가 있을 것 같은게 큰 걱정이다. 4월 18일과 19일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서울 공연 티켓은 예매 오픈 10분만에 매진이 됬었다. 8월달 까지 전국 곳곳에서 콘서트 스케줄이 빡빡하게 잡혀있는 상황인데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지금처럼 계속 확산 된다면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들도 연기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사진출처 TV조선

미스터트롯이 종편역대 최고의 시청률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미스터트롯 결승전 결방(녹화 취소)는 매우 아쉬운 부분이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하루빨리 사라져서 좀더 나은 환경에서 모두가 안심하고 무대에 집중할 수 있는 상황이 오면 그때 가수도 마음 편하게 노래부르고, 나같은 시청자들도 마음 편하게 즐기면서 시청할 수 있을때 했으면 좋겠다. 

사진출처 TV조선